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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메이플 스토리 11월 12일자 테스트서버 밸런스패치 내용

파리티 2020. 11. 12.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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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및 오류 수정 –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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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딩 스킬과 의자를 동시에 사용하면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리스크테이커 링 사용 후 일부 공격에 피격돼도 버프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수 코어 중 빠른 재장전이 일정 횟수 피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견뎌내기 II로 변경됩니다.

■ 헤이스트와 이동속도 증가 소비 아이템이 민첩한 몸놀림에 우선해서 적용되게 되고 헤이스트와 이동속도 증가 소비 아이템 적용 중에는 민첩한 몸놀림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일부 설치류 스킬의 설치 제한에 다른 캐릭터의 스킬도 포함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매직가드류 스킬이 적용 중이고 펫 자동 물약이 설정되었을 때 설정된 수치보다 높은 상태에서 물약을 사용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히어로

 

■ 히어로가 두손 무기 장착 후 어퍼 차지를 사용하면 무기 이미지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팔라딘

 

■ 팔라딘의 파라쇼크 가드에 온오프 대기시간 1초가 추가됩니다.

 

다크나이트

 

■ 다크나이트가 매달려서 라만차 스피어를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마법사

 

■ 모험가 마법사가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로 인피니티를 사용한 후 다시 인피니티를 사용하면 버프 아이콘이 깜빡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불독

 

■ 아크메이지()의 엘리먼트 앰플리피케이션에 현행 로직과 동일하게 파이어 오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설명이 추가됩니다.

■ 아크메이지()이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를 사용해 미스트 이럽션이 발동되었을 때 미스트 이럽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보우마스터

 

■ 보우마스터가 잔영의 시 패시브 효과 발동 중 잔영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될 경우 즉시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모험가 도적

 

■ 모험가 도적의 다크 사이트에 현행 로직과 동일하게 플래시 점프가 아닌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는 설명이 추가됩니다.

 

섀도어

 

■ 섀도어의 암살에서 연계한 절개가 25레벨 기준 공격 발생 횟수가 1회에서 4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3800%에서 950%로 감소됩니다.

 

듀얼블레이드

 

■ 듀얼블레이드의 파이널 컷 지속 이펙트가 망각의 호수에서 배를 타고 이동 시 표시되지 않게 됩니다.

■ 듀얼블레이드의 아수라 강화 코어의 접두사가 아수라에서 수라로 변경됩니다.

 

바이퍼

 

■ 바이퍼가 사용하는 헤지호그 버스터의 설명에 공격 횟수가 기재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고 데미지가 마스터 기준 400%에서 450%로 증가됩니다.

 

캐논슈터

 

■ 캐논슈터의 ICBM 25레벨 기준 공격 발생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2400%에서 1600%로 감소됩니다준비 동작의 무적 시간이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는 현상사용 즉시 맵을 이동할 경우 이동한 맵에 오염 지역이 생성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시그너스

 

■ 시그너스 팔랑크스 종료 이펙트가 이펙트 투명도의 영향을 받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미하일

 

■ 미하일이 일부 공격을 로얄 가드로 방어해도 반격이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미하일이 샤이닝 크로스-인스톨 사용 중 물약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소울마스터

 

■ 소울마스터가 사용하는 크로스 더 스틱스의 히트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플레임위자드

 

■ 플레임위자드의 플레임 디스차지-플레임 폭스의 재생성 횟수가 1회 적게 적용되는 현상사용 중 오비탈 플레임의 최대 개수가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트라이커

 

■ 스트라이커의 와류 마우스오버 이미지가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가 천지개벽 사용 후 교아탄 사용 등으로 뇌전 버프를 소모했을 때 방어율 무시 수치가 변경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란

 

■ 아란의 부스트 엔드-헌터즈 타겟팅이 마스터 기준 공격 발생 횟수가 5회에서 7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1500%에서 1070%로 감소됩니다사용 중 맵을 이동할 경우 가끔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 MP가 공격 발생 횟수에 비례해 소모되는 현상다른 캐릭터에게 폴암 이펙트 위치가 다르게 보이는 현상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을 우선 공격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메르세데스

 

■ 메르세데스가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맵에서 롤링 문썰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르세데스가 발광체 군집이 있는 맵에서 리프 토네이도 사용 시 가끔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르세데스가 실피디아 사용 중 매달린 후 더블 점프할 때 가끔 반대 반향으로 점프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팬텀

 

■ 팬텀이 리턴 오브 팬텀 사용 후 돌아갈 때 일부 맵에서는 사망 시 돌아가는 마을이 아닌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팬텀이 마크 오브 팬텀으로 표적이 된 적이 있어도 괴도의 증표가 모이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은월

 

■ 은월이 정령결속 극대화를 매달려서 사용할 수 없게 되고 맵에 다른 은월의 정령결속 극대화로 소환된 수호정령이 있을 경우 수호정령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은월의 정령의 화신에 현행 로직과 동일하게 키다운 동안 유지된다는 설명이 추가됩니다.

 

루미너스

 

■ 루미너스가 리버레이션 오브 지속시간이 종료되기 전 공격 발동 횟수를 모두 소모하여 종료되었을 때 남은 지속시간 동안 리버레이션 오브의 패시브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데몬 슬레이어

 

■ 데몬 슬레이어가 메타모포시스 사용 직후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했을 때 반사로 인한 피해는 받지 않지만 피해 수치는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배틀메이지

 

■ 배틀메이지의 블랙매직 알터그림리퍼어비셜 라이트닝에 어둠 속성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메카닉

 

■ 메카닉이 호밍 미사일을 스킬 매크로에 지정할 수 없게 되고 설정된 스킬 매크로가 초기화 됩니다.

 

카데나

 

■ 카데나가 체인아츠:테이크다운 사용 후 일정 시간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엔젤릭버스터

 

■ 엔젤릭버스터의 소울 시커가 현행 로직과 동일하게 재생성 횟수 제한이 최대 공격 횟수 제한으로 설명이 수정됩니다.

■ 엔젤릭버스터의 에너지 버스터가 25레벨 기준 공격 횟수가 12회에서 15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1100%에서 900%로 감소됩니다.

 

제로

 

■ 제로의 타임 디스토션 기능 중 적이 받는 데미지 증가 기능이 가끔 적용되지 않는 현상적에게 걸린 슬로우 효과를 해제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델

 

■ 아델의 레조넌스로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가 현행 로직과 동일하게 합적용으로 설명이 수정됩니다.

■ 아델의 다이크에 현행 로직과 동일하게 트레드 사용 중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설명이 추가됩니다.

■ 아델의 다이크-퍼시스트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델의 마커 공격 횟수가 3회에서 6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1000%에서 500%로 감소됩니다.

■ 아델이 사용하는 인피니트의 일부 이미지에 이펙트 투명도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일리움

 

■ 일리움의 그람홀더가 25레벨 기준 공격 횟수가 6회에서 12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2000%에서 1000%로 감소됩니다.

 

아크

 

■ 아크의 황홀한 구속이 종료될 때 다른 캐릭터에게는 종료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크의 끝없는 고통이 마무리 일격 전에도 HP를 회복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호영

 

■ 호영이 근두운과 여의선 : 인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영의 환영분신부가 마스터 기준 공격 횟수가 2회에서 4회로 증가되고 데미지가 120%에서 60%로 감소됩니다.

■ 호영의 선기 : 극대 분신난무의 환영분신부 데미지 증가량이 25레벨 기준 800%p에서 400%p로 감소되고 자쿰 혹은 우르스를 공격했을 때 가끔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영이 선기 : 강림 괴력난신 중 신들의 일격 발동 후 경험치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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