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레타워즈 정규 세일 오픈!(10/15일 시작)

Posted by 파리티
2022. 10. 13. 22:07 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2022년 10월 13일
 

안녕하세요, 사령관님!
Reta Wars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Game-Fi의 새로운 경제 시스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많은 지휘관들이 Battlefield에 입장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지휘관에게 새로운 판매 소식을 알립니다. Reta Wars의 정규 판매가 드디어 시작되었다는 소식입니다.

 

NFT 영웅을 고용하는 방법

멋진 Game-Fi 생태계에서 성공하려면 NFT 영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싸우거나 자원을 생산할 것입니다. 그리고 영웅을 고용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마켓플레이스에서 RETA를 지불하고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NFT 영웅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영웅의 희귀도와 능력을 살펴보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강력하고 특별한 영웅을 고용하려면 그 가치에 맞는 RETA를 지불해야 합니다.

NFT 정규 판매

또 다른 옵션은 무작위 영웅을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기세일입니다. 사령관은 BUSD를 지불하고 무작위 NFT 영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은 희귀도와 능력이 모두 무작위이므로 때때로 플레이어는 예상치 못한 행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판매는 10월 15일 토요일 12:00 UTC에 시작됩니다. 이 정규 판매는 항상 Reta Wars' Shop 메뉴에서 열립니다. 누구나 이 판매에서 임의의 NFT 영웅을 만들 수 있으며 가격은 다양합니다.

일반 판매 가격은 영웅 계약에서 생성된 NFT의 총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됩니다. 계약에서 더 많은 NFT가 발행될수록 발행에 필요한 BUSD가 높아집니다. 반대로, 계약에서 활성화된 NFT의 수가 감소함에 따라 발행에 필요한 BUSD가 감소합니다.

오픈 세일 페이지에서 이미 보셨을 겁니다. 오픈세일 페이지에서 정상세일 예상가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많은 지휘관들이 레타워즈의 놀라운 생태계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이유는 NFT 영웅들의 지속적인 불타오르는 시스템 때문이다. NFT 영웅들은 소각을 통해 사령관과 이 생태계에 더 많은 잠재적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판매 시스템은 지휘관에게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계약서에 NFT 영웅이 많다면, 영웅을 고용하려는 사령관은 정규 판매보다 시장에서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반대로 NFT 영웅이 많이 소각되고 이 생태계에 분포하는 영웅의 수가 줄어들면 사령관이 시장에서 매력적인 영웅을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경우 컨트랙트에서 생성되는 영웅의 수가 줄어들수록 일반 판매 가격이 낮아지므로 사령관은 장터보다 일반 판매를 먼저 고려하게 됩니다.

보안 정책

신규 주조를 위한 계약 호출 프로세스는 해커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공격 경로입니다. NFT 발행은 일반적으로 계약 호출 단계에서 토큰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교환하기 때문입니다. 해커는 계약 호출자가 사용자라는 사실을 이용하여 계약 호출 노드를 변조하거나 악성 코드를 실행하여 게임 규칙을 위반합니다.
이러한 시장 파괴자의 불법 행위를 차단하기 위해 추가적인 안전 장치를 마련했습니다. NFT 발행 과정에서 RetaWars 시스템에서 직접 계약 호출을 수행하여 악의적인 사용자의 데이터 변조를 차단합니다. 즉, 레타워즈 시스템 내부에서 NFT를 발행한 결과를 사용자에게 전송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과정에서 가짜 계약 호출을 반복하는 해커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추가 솔루션을 준비했습니다. 일반 판매 NFT를 발행하기 위해 0.005BNB가 RetaWars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대신 발생하는 실제 가스 수수료 금액은 송금과 동일한 수준으로 거의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NFT 발행에 대한 일반적인 가스 수수료와 유사합니다. 이는 채굴 과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한편, 향후 이 보안이 완벽해지면 NFT 영웅 주조에 필요한 모든 Gas 수수료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드디어 레타워즈 정규 세일이 시작됩니다. 첫 영웅 판매 가격은 266.83불로, 영웅이 많이 판매되면 판매될수록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을 것이며 영웅이 소각되면 소각될수록 가격은 하락한다고 합니다.

 

영웅 판매가 시작되면 마켓에 나온 영웅 가격도 정말 비싸질 것 같은데..얼마나 비싸질지 일단 두고보려고 합니다 ㅎㅎ물론 저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번 돈을 죄다 재투자해서 영웅을 사고 업그레이드도 했습니다 ㅠㅠ 맞추느라 눈물날 뻔..잘 됐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