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소식이 궁금하셨을 분들을 위해 글씁니다.

Posted by 파리티
2023. 8. 8. 09:21 잡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제 블로그를 애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아레스 글 몇 편만 남기고 잠적했었는데, 사실 제가 다른 데에 신경을 쏟느라 블로그 관리를 못했어요.

별 특별한 건 아니고, 새로 신설한 유튜브입니다!

https://youtube.com/@user-bd3sw8db3g

쌀린이의꿈

www.youtube.com


짜잔!

사실 유튜브 채널은 이전에도 몇 차례 개설한 적이 있었습니다. 거상, 메이플, 지식 등.. 게임뿐 아니라 TOP10 같은 정말 알아도 별 쓸모없는(?) 내용도 다뤄봤지만, 신체의 변화, 부담감, 제가 생각하는 만족스러운 여건이 없어서..변명은 무슨 말을 해도 변명이네요.

여하튼 상술한 이유 때문에 번번이 보이지 않는 벽에 가로막혀서 유튜버의 꿈을 접었던 것 같아요.

그냥 흔하디 흔한 유튜버는 아니고, 귀여우면서 좀 띨빵한 구석이 있는, 그리고 재밌고 유명한 유튜버가 되고 싶었어요.

여러 변명 때문에 유튜버의 꿈을 접었지만, 자꾸 눈앞에 아른거리더라고요.

시청자들과 웃으며 게임하는 제 모습이, 공포 게임을 하며 비명을 내지르는데 시청자들은 그걸 또 웃기다며 웃거나 핀잔을 주는 광경이요.

상상으로 끝내긴 너무 아쉬워서, 힘들더라도 꼭 이루고 싶어서, 네 유튜브를 다시 시작했어요.

편집 프로그램은 원더 쉐어의 필모라를 쓰는 중이에요.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었어요. 예전에 파워디렉터라는 편집 프로그램을 많이 쓰고 거기 인터페이스에 잘 적응한 터라..

그래도 어찌저찌 적응을 했습니다. 기능은 필모라가 훨씬 더 좋더라고요. 쇼츠도 만들 수 있고, 컨버팅도 간단하고 하니 잘 쓰는 중이에요.

영상은 주로 쌀먹 등 게임 팁에 관련한 내용이 올라갈 것 같아요. 게임도 다양할 거구요.

제가 줄곧 생각하던, 그리고 필요했던 여건이 마련됐으니 포기하지 않고 계속 영상을 올리겠습니다.

유명한 유튜버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728x90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