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무과금 메소 많이 버는 법!!

Posted by 파리티
2020. 11. 10. 22:06 메이플스토리
728x9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를 처음하는 메린이, 혹은 무과금 유저분들은 어떻게 해야 메소를 많이 벌 수 있을지

 

고민을 해보셨을 텐데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는

 

우르스!

 

우르스는 레벨 100이상부터 참가가 가능한 실시간 보스 레이드이며, 오후 7시~오후11시까지가

 

메소 2배 핫타임입니다!

 

참가 방법은 T -> 보스들 중 곰돌이 얼굴의 보스를 찾으시면 됩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GO를 눌러주시면 바로 우르스 대기 화면으로 와집니다.

 

오셨으면 마슈르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같이 할 분들이 없으시면 빠른 시작을 눌러주세요.

 

!!주의사항 - 매칭도중 취소하게 되면 꼼짝없이 10분을 대기해야 합니다. 그러니 볼 일이 있으시면

 

미리 봐주시길!

 

그렇게 잡다보면 엄청빨리 잡히더라고요~

 

저는 꼴찌에서 +1위!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도 무려 200만 메소를 얻네요~ 완전 개꿀인듯!

 

참고로 한 서버당 3번만 가능하다고 하니 부캐로 돌려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2회차에는

 

 

S!!

 

3회차에서도 

 

 

S가 떴네용! 아마 이미 한 분들은 다 쌔셔서 그런가봐용 ㅎㅎ

728x90
반응형
SMALL